전두환 손자 "할아버지는 학살자...연희동 자택 금고엔 돈 넘쳐나"

정치/국내

전두환 손자 "할아버지는 학살자...연희동 자택 금고엔 돈 넘쳐나"

최춘식 기자  II   기사승인 : 2023.03.16 10:57

"전두환 손자 폭로 "할아버지는 학살자"

"할아버지는 나라 지킨 영웅 아닌 범죄자"

할머니 이순자 씨 스크린 골프 치는 영상도 공개


엔티뉴스 이슈뉴스 ㅡ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 전우원씨가 가족과 지인들에 대한 폭로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자신도 마약을 투약했다고 주장했다. 


전우원씨는 15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과 대화를 이어가던 중 전 전 대통령 일가의 은닉 재산, 아버지 전재용 씨의 외도, 주변인들의 범죄 행각을 밝힌다며 폭로를 했다. 

 

전두환씨가 1998년 당시 전우원씨 형제를 안고 있는 모습. 전우원 인스타그램


이날 전씨는 “약 했다. 약을 하고서라도 정의를 위해 싸우겠다”며 “우울증 약이 아니라 마약을 했다. LSD라는 마약을 했다. 2C-E라는 마약, 대마초를 흡연했다”고 밝혔다.  


앞서 부친 전재용씨는 “아들은 심한 우울증으로 입원 치료를 반복했다”며 “아비로서 아들을 잘 돌보지 못한 제 잘못”이라고 말한 바 있다. 


이에 대해서도 전씨는 "지금은 문제가 없다"고 주장했다.  


그는 전날에도 자신의 친형의 신고로 미국 경찰 10여명이 집에 찾아와서 정신 건강과 극단적 선택 가능성 등을  확인한 뒤 그대로 돌아갔다면서 "나를 다시 정신병원에 집어 넣으려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고 전두환 씨의 손자 전우원씨


고 전두환 씨의 손자 전우원씨가 전두환 씨 일가에 대한 폭로 영상과 글을 자신의 SNS에 잇따라 올렸다.  


할아버지인 전두환 씨를 학살자라고 비판하고, 할머니 이순자 씨가 사는 연희동 자택 금고에는 엄청난 비자금이 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저는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이자 전재용 씨의 아들 전우원 입니다."  


자신을 고 전두환 씨의 차남, 전재용 씨의 아들이라고 소개하는 이 남성은 가족관계증명서 등 여러 신상 관련 서류들까지 공개했다. 


전두환 씨 손자는 할아버지를 '학살자'로, 나라를 지킨 영웅이 아닌 범죄자라고 규정했다. 

 

전두환씨의 친손자 전우원씨가 14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할머니 이순자씨의 스크린 골프장 영상. 


전 모 씨 / 전두환 씨 손자 : 전 제 할아버지가 학살자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는 저희의 나라를 지킨 영웅이 아니라 범죄자라고 생각합니다.   


할머니인 이순자 씨로 추정되는 인물이 연희동 자택에서 스크린 골프를 치는 영상을 올리며 전두환 씨 가족들이 호화생활을 누리고 있다고 주장했다. 


아버지 전재용 씨와 새어머니 박상아 씨에 대한 폭로도 잇달았다. 


자신의 부모가 출처 모를 '검은돈'을 사용해 생활하고 있고, 미국에서 시민권을 획득해 법의 심판으로부터 도망가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는 것이다.




C0-Left_basic1.jpg


저작권 FREE, 출처 와 URL 을 표시하고 글 수정 없는 조건 전제 가능.

예)  출처 : 엔티뉴스  (http://www.ntnews.kr)

주의사항 : 자세히 알아보기. 여기를 클릭


엔티뉴스 의  콘텐츠및 기사를 출처표시 없이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엔티뉴스 #nt뉴스 #엔티뉴스채널 #NT뉴스채널 #연예 #연예정보


0 의견

= 근거없는 악성댓글은 처벌 받을수 있습니다.
= 작성자 IP 저장되며 관리자 접속시 노출됨
  
  
데이터가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