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볼튼 내한공연, 1월 14~15일 개최 확정

문화/연예

마이클 볼튼 내한공연, 1월 14~15일 개최 확정

엔티뉴스채널 기자  II   기사승인 : 2022.12.02 17:14

엔티뉴스채널 연예/포토 ㅡ 이태원 참사 여파로 연기됐던 마이클 볼튼 내한공연이 재개된다.


마이클 볼튼은 내년 1월 14일부터 1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공연한다. 그가 내한한 지 9년 만이다.


앞서 제작사인 (주)KBES는 11월 이태원 참사 당시 "비극적인 사고 소식에 임직원과 아티스트 모두가 비토하고 슬픈 마음"이라며 "이번 이태원 사고 희생자분들과, 이로 인하여 소중한 이를 잃으신 분들에게 감히 깊은 위로의 말씀 전한다"라고 밝히며 공연을 연기한 바 있다.


마이클 볼튼은 9년 만에 내한해 1월 14일과 1월 15일 오후 6기 고척스카이돔에서 국내 음악팬들을 만난다. 이번 공연에는 정홍일, 유미, k2김성면, 소향 등이 출연하며 아르텔필하모닉의 오케스트라까지 곁들여져 역대급 풍성한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블루 아이드 소울(Blue-eyed-soul)'이라 불리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마이클 볼튼은, 무려 7500만 장 이상의 앨범을 판매하였으며, 빌보드 선정 올 타임 레전드 아티스트에 등재,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6개, 그래미 어워즈 2개 이상의 수상경력을 가진 세계적인 아티스트다.


C0-Left_basic1.jpg


저작권 FREE, 출처 와 URL 을 표시하고 글 수정 없는 조건 전제 가능.

예)  출처 : 엔티뉴스채널  (http://www.newst.kr)

주의사항 : 자세히 알아보기. 여기를 클릭

출처 : 스타인뉴스 http://www.starinnews.com  

뉴스티의 콘텐츠및 기사를 출처표시 없이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엔티뉴스 #nt뉴스 #엔티뉴스채널 #NT뉴스채널 #뉴스티 #뉴스티신문

0 의견

= 근거없는 악성댓글은 처벌 받을수 있습니다.
= 작성자 IP 저장되며 관리자 접속시 노출됨
  
  
데이터가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