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그룹’ 메이브, 본격 활동 시작... ‘쇼! 음악중심’ 뜬다

문화/연예

‘AI 그룹’ 메이브, 본격 활동 시작... ‘쇼! 음악중심’ 뜬다

엔티뉴스채널 기자  II   기사승인 : 2023.01.27 20:36


엔티뉴스채널 연예/포토 ㅡ AI 그룹 MAVE: (메이브)가 본격적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26일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MAVE:(메이브, 시우·제나·타이라·마티)가 오는 28일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MAVE: (메이브)는 수개월 전부터 MBC와 함께 협업하며 음악 방송 출연을 준비해왔다. MAVE: (메이브)와 ‘쇼! 음악중심’이 합작한 색다른 무대를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MAVE: (메이브)는 지난 25일 첫 번째 싱글앨범 ‘PANDORA’S BOX’(판도라의 상자)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MAVE: (메이브)의 여정이 K-POP 씬과 메타버스 시대에 NEW WAVE를 일으킬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PANDORA‘(판도라)의 뮤직비디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상현실을 몰입감 높게 그려낸 그래픽과 MAVE: (메이브) 네 멤버의 칼군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MAVE: (메이브)의 당당한 애티튜드를 표현한 퍼포먼스가 가벼우면서도 탄탄한 움직임으로 구현되며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데뷔 전부터 MAVE: (메이브) 멤버들은 소속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실력파 메타 아이돌 하면 바로 떠오르는 그룹이 되고 싶다. 좋아하고 존경하는 K-POP 아이돌 선배님들만큼의 무대 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아주 강렬한 퍼포먼스를 준비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 MAVE: (메이브)의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에서 ‘PANDORA’ 퍼포먼스 풀 버전을 만날 수 있다. ‘PANDORA’ 퍼포먼스는 아이브와 아이즈원 등 K-POP 대표 걸그룹들의 안무를 제작한 프리마인드(FREEMIND) 팀이 안무 총괄을 맡았고, 저스트절크의 조나인과 캐스퍼 안무가도 참여해 폭 넓은 글로벌 음악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MAVE: (메이브)는 ‘쇼! 음악중심’을 시작으로 무대, 게임, 웹툰, 메타버스 세계를 오가는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C0-Left_basic1.jpg


저작권 FREE, 출처 와 URL 을 표시하고 글 수정 없는 조건 전제 가능.

예)  출처 : 엔티뉴스채널  (http://www.ntnews.kr)

주의사항 : 자세히 알아보기. 여기를 클릭

출처 : 스타인뉴스 http://www.starinnews.com  

엔티뉴스채널 의  콘텐츠및 기사를 출처표시 없이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엔티뉴스 #nt뉴스 #엔티뉴스채널 #NT뉴스채널 #뉴스티 #뉴스티신문

0 의견

= 근거없는 악성댓글은 처벌 받을수 있습니다.
= 작성자 IP 저장되며 관리자 접속시 노출됨
  
  
데이터가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