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식스 더 뮤지컬' 국내 첫 번째 시즌 캐스팅 공개.. 3월 개막

문화/연예

뮤지컬 '식스 더 뮤지컬' 국내 첫 번째 시즌 캐스팅 공개.. 3월 개막

엔티뉴스채널 기자  II   기사승인 : 2023.02.10 15:02


엔티뉴스채널 연예/포토 ㅡ 뮤지컬 ‘식스 더 뮤지컬’의 캐스팅이 공개되면서 국내 첫 번째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7일 제작사 아이엠컬쳐는 뮤지컬 ‘식스 더 뮤지컬’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식스 더 뮤지컬은 500년 전 튜더 왕가의 역사상 가장 할말 많고 사연 많은 여섯 왕비와 헨리 8세의 역사적 스토리를 재기발랄하고 영리하게 재해석한 작품이다.


웨스트엔드와 브로드웨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2022년 토니어워즈에서 최우수 음악상, 최우수 뮤지컬 의상 디자인상을 수상하며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이번 시즌에는 이아름솔, 손승연, 김지우, 배수정, 박혜나, 박가람, 김지선, 최현선, 김려원, 솔지, 유주혜, 홍지희 배우가 합을 맞춘다.


첫 번째 시즌을 맞은 뮤지컬 ‘식스 더 뮤지컬’은 3월 31일부터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C0-Left_basic1.jpg


저작권 FREE, 출처 와 URL 을 표시하고 글 수정 없는 조건 전제 가능.

예)  출처 : 엔티뉴스채널  (http://www.ntnews.kr)

주의사항 : 자세히 알아보기. 여기를 클릭

출처 : 스타인뉴스 http://www.starinnews.com  

엔티뉴스채널 의  콘텐츠및 기사를 출처표시 없이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엔티뉴스 #nt뉴스 #엔티뉴스채널 #NT뉴스채널 #뉴스티 #뉴스티신문

0 의견

= 근거없는 악성댓글은 처벌 받을수 있습니다.
= 작성자 IP 저장되며 관리자 접속시 노출됨
  
  
데이터가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