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컴백' 에이핑크,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 포스터 공개

문화/연예

'4월 컴백' 에이핑크,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 포스터 공개

엔티뉴스 기자  II   기사승인 : 2023.03.03 02:22


엔티뉴스 연예/포토 ㅡ 그룹 에이핑크(Apink)의 2023년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 포스터가 공개됐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2023 에이핑크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 (2023 APINK FANCONCERT 'Pink drive')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번 팬 콘서트 이름에 걸맞게 '드라이브'를 떠날 듯 함께 핑크 컬러의 오픈카에 올라탄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에이핑크의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는 지난 2021년 12월 개최한 팬미팅 '핑크 이브(Pink Eve)'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의 5인 완전체 공연이다.


에이핑크는 오는 3월부터 4월 일본 도쿄와 오사카를 시작으로 홍콩, 대만을 거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공연까지 아시아 총 5개 도시에서 팬 콘서트를 진행한다.


특히 오는 4월 새 미니앨범 발표를 확정하고 약 1년 2개월 만의 컴백을 알렸던 만큼 이번 팬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2011년 '몰라요'로 데뷔한 에이핑크는 올해 데뷔 12주년을 맞았다. 지난해 2월에는 데뷔 10주년 스페셜 앨범 '혼(HORN)' 활동곡 '딜레마(Dilemma)'로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 및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C0-Left_basic1.jpg


저작권 FREE, 출처 와 URL 을 표시하고 글 수정 없는 조건 전제 가능.

예)  출처 : 엔티뉴스  (http://www.ntnews.kr)

주의사항 : 자세히 알아보기. 여기를 클릭

출처 : 스타인뉴스 http://www.starinnews.com  

엔티뉴스 의  콘텐츠및 기사를 출처표시 없이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엔티뉴스 #nt뉴스 #엔티뉴스채널 #NT뉴스채널

0 의견

= 근거없는 악성댓글은 처벌 받을수 있습니다.
= 작성자 IP 저장되며 관리자 접속시 노출됨
  
  
데이터가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