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 4월 컴백 확정지었다

문화/연예

KARD, 4월 컴백 확정지었다

장준기 기자  II   기사승인 : 2023.03.28 01:13


엔티뉴스채널 문화/연예 ㅡ  혼성 그룹 KARD(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가 4월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KARD(카드)는 지난해 6월 다섯 번째 미니앨범 'Re:' 이후 약 10개월 만인 4월 컴백을 확정지었다.


KARD는 'K팝 대표 혼성그룹'이라고 불리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8일 막을 내린 DJ 서바이벌 'WET! (WORLD EDM TREND!)'에서 인상적인 무대를 펼친 KARD는 지난달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대규모 K팝 페스티벌 'MIK FESTIVAL PARIS 2023'에 참석, 독보적인 에너지로 현지 팬들에게 큰 환호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KARD 전소민과 전지우는 서울 패션 위크에 참석, 비엠은 세계 4대 패션쇼 중 하나인 파리 패션위크에 공식 초청을 받으면서 다방면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음악과 패션, DJ 등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올라운더'의 입지를 굳힌 KARD가 4월 어떤 콘셉트와 새로운 매력으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C0-Left_basic1.jpg

.

저작권 FREE,

출처 와 URL 을 표시하고 글 수정 없는 조건 전제 가능.

예)  출처 : 엔티뉴스  (http://www.ntnews.kr)

주의사항 : 자세히 알아보기. 여기를 클릭

출처 : 스타인뉴스 http://www.starinnews.com  

엔티뉴스 의  콘텐츠및 기사를 출처표시 없이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엔티뉴스 #nt뉴스 #엔티뉴스채널 #NT뉴스채널 #연예 #연예정보


0 의견

= 근거없는 악성댓글은 처벌 받을수 있습니다.
= 작성자 IP 저장되며 관리자 접속시 노출됨
  
  
데이터가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