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은 MC 발탁, 내달 9일부터 '인기가요' 진행 나선다

문화/연예

김지은 MC 발탁, 내달 9일부터 '인기가요' 진행 나선다

장준기 기자  II   기사승인 : 2023.03.30 11:03

사진 HB엔터테인먼트 제공


엔티뉴스채널 문화/연예 ㅡ  배우 김지은이 '인기가요' MC로 발탁됐다.


29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김지은이 오는 4월 9일부터 SBS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함께한다"고 전했다.


김지은은 이번 '인기가요' MC로 새롭게 합류하며 작품에서 보지못한 새로운 면모와 팬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이어갈 전망이다.


김지은이 새롭게 합류한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생방송된다.


지난 2016년 CF로 데뷔, 뮤직비디오와 드라마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온 김지은은 2021년 첫 주연작 '검은태양'부터 '어게인 마이 라이프'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뽐내는 것은 물론,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천원짜리 변호사'를 통해 연기 변신을 제대로 꾀하며 한계 없는 배우의 저력을 뽐냈다.


연이어 차기작 ENA 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와 넷플릭스 청춘 리얼리티 예능 '19/20' MC 발탁 등 장르불문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C0-Left_basic1.jpg



엔티뉴스 의  콘텐츠및 기사를 허락 없이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엔티뉴스 #nt뉴스 #엔티뉴스채널 #NT뉴스채널

0 의견

= 근거없는 악성댓글은 처벌 받을수 있습니다.
= 작성자 IP 저장되며 관리자 접속시 노출됨
  
  
데이터가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