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윅4 개봉앞둔 키아누 리브스, 연인공개

문화/연예

존윅4 개봉앞둔 키아누 리브스, 연인공개

장준기 기자  II   기사승인 : 2023.04.02 06:34

할리우드 스타 키아누 리브스(오른쪽)와 여자친구 알렉산드라 그랜트(왼쪽)


엔티뉴스채널 문화/연예 ㅡ  할리우드 스타 키아누 리브스(58)가 연인의 존재를 공개적으로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간 사생활 공개를 극도로 꺼려온 그가 연인에 대해 스스로 언급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미국 매체들은 29일(현지시간) 전했다.


리브스는 전날 미 연예매체 '피플'과 인터뷰에서 '마지막으로 행복했던 순간'(last moment of bliss)에 대한 질문에 "며칠 전 연인과 함께 있었을 때" 라고 답했다.


이어 "우리는 침대에 함께 있었다. 웃고 킬킬댔다. 함께 있어서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리브스가 언급한 연인은 그가 수년간 교제해온 시각미술가 알렉산드라 그랜트(49)라고 피플지는 전했다.


이 매체는 이런 인터뷰 내용과 함께 '키아누 리브스와 교제하고 있는 알렉산드라 그랜트의 모든 것'이라는 제목으로 리브스의 연인을 집중 조명하는 기사를 싣기도 했다.


두 사람은 2019년부터 공개 석상에서 손을 잡은 모습이 목격되면서 연인 관계로 추정됐다.


이들은 앞서 2011년과 2016년 두 권의 책을 함께 내면서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리브스가 책의 글을 쓰고 그랜트가 삽화를 그렸다.


그랜트는 예술가이자 자선사업가로도 활동하면서 각종 비영리사업을 위한 모금에도 앞장서 온 것으로 전해졌다.


리브스는 과거 연인이었던 배우 제니퍼 사임(1972∼2001)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뒤 그 아픔으로 수년간 노숙 생활을 이어가 화제가 된 바 있다.


CNN은 리브스가 다른 여성들과 사진을 촬영하는 행사에서 포즈를 취할 때 여성들을 배려하기 위해 신체에 손을 대지 않는 것으로도 유명하다고 전했다.




C0-Left_basic1.jpg


출처 : 스타인뉴스 http://www.starinnews.com  

엔티뉴스 의  콘텐츠및 기사를 허락 없이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엔티뉴스 #nt뉴스 #엔티뉴스채널 #NT뉴스채널

0 의견

= 근거없는 악성댓글은 처벌 받을수 있습니다.
= 작성자 IP 저장되며 관리자 접속시 노출됨
  
  
데이터가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