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 임지연 열애 인정, 이상형 부터 럽스타 까지 ‘관심집중’

문화/연예

이도현 임지연 열애 인정, 이상형 부터 럽스타 까지 ‘관심집중’

장준기 기자  II   기사승인 : 2023.04.02 07:54


엔티뉴스채널 문화/연예 ㅡ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에서 호흡을 맞춘 이도현과 임지연이 열애를 인정했다. 


1일 디스패치는 이도현 과 임지연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임지연의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임지연과 이도현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입니다" 라고 밝히며 열애를 인정했다. 


임지연과 이도현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들의 이상형은 물론 럽스타 등 이들의 모든 부분이 화두에 올랐다. 


이도현은 이상형으로 "털털하고 쿨하고 착한 여자"라고 밝혔다. 실제로 넷플릭스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더 글로리' 비하인드에서 악역 5인방 중 한 명인 최혜정을 연기했던 차주영은 임지연의 쿨한 성격을 칭찬한 바 있다. 


임지연은 이상형으로 "착한 남자"를 꼽았다. 이도현은 최근 tvN '유 퀴즈 온더 블럭'에서 발달장애인 동생과 가족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인 바 있다. 


한편 임지연은 1990년생, 이도현은 1995년생으로 둘의 나이차이는 5살이 다.





C0-Left_basic1.jpg



엔티뉴스 의  콘텐츠및 기사를 허락 없이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엔티뉴스 #nt뉴스 #엔티뉴스채널 #NT뉴스채널

0 의견

= 근거없는 악성댓글은 처벌 받을수 있습니다.
= 작성자 IP 저장되며 관리자 접속시 노출됨
  
  
데이터가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