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자식이 알아, 우리 둘 사이” 드라마 ‘닥터 차정숙’ 서인호와 최승희 불륜관계 폭로되나?

문화/연예

“그 자식이 알아, 우리 둘 사이” 드라마 ‘닥터 차정숙’ 서인호와 최승희 불륜관계 폭로되나?

장준기 기자  II   기사승인 : 2023.05.02 13:25

출처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 공식 홈페이지


엔티뉴스채널 문화/연예 ㅡ  지난 4월 30일에 방영된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6화에서는 최승희(명세빈)가 아이를 가졌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던 서인호(김병철)와 둘의 불륜 장면이 방영되었으며 서인호는 최승희와의 불륜관계를 들키지 않기 위해 자신의 아내를 병원에서 그만두게 하려고 노골적으로 모든 업무에서 차정숙(엄정화)을 배제하며 투명인간 취급하였다. 그런 와중에 차정숙을 따뜻하게 대해주는 이는 로이킴(민우혁) 밖에 없었으며 엔딩 장면에서는 로이킴이 차정숙에게 무언가를 고백하려는 듯 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7화 예고편에서는 서인호(김병철)가 ‘그 자식이 알아, 우리 둘 사이’라며 로이킴(민우혁)이 자신의 불륜 관계를 알고 있음을 보여주며 최승희(명세빈)와 서인호 둘 사이의 위기를 암시했다.


C0-Left_basic1.jpg


한편 40대 아줌마의 반란에 통쾌해 하며 응원을 보내던 시청자들은 대놓고 불륜을 저지르는 드라마 전개에 우려의 목소리도 내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 6회차의 시청률은 자체 최고 시청률인 13.2%(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하며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20년 차 가정주부인 차정숙 (엄정화)이 1년차 레지던트가 되면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5월 6일 22시 30분에 7회차가 방영 될 예정이다.




출처 : 스타인뉴스 http://www.starinnews.com  

엔티뉴스 의  콘텐츠및 기사를 허락 없이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엔티뉴스 #nt뉴스 #엔티뉴스채널 #NT뉴스채널

0 의견

= 근거없는 악성댓글은 처벌 받을수 있습니다.
= 작성자 IP 저장되며 관리자 접속시 노출됨
  
  
데이터가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