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아깝지 않냐는 말에 속마음 밝힌 홍현희 시어머니

문화/연예

아들 아깝지 않냐는 말에 속마음 밝힌 홍현희 시어머니

최춘식 기자  II   기사승인 : 2023.05.21 08:12

출처: 네이버tv 효자촌 공식 클립영상 캡쳐


엔티뉴스채널 문화/연예 ㅡ  효자촌에 출연한 홍현희와 홍현희에게 애정을 드러낸 시어머니의 모습이 화제다.


지난 15일 ENA에서 방영된 ‘효자촌2’에서는 온 가족이 유재환네에 모여 삼겹살 파티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날 유재환의 어머니는 제이쓴의 어머니(홍현희 시어머니)에게 “며느리를 흉보는건 아니고, 제이쓴이 너무 아깝다”며 말을 건넸다.


홍현희는 이 장면을 보고나서 “우리 어머니 이번 회차 보지 말라고 해야하냐”며 당황한 기색을 내비쳤다.


그러나 홍현희 시어머니인 제이쓴의 어머니는 “근데 또 안그래요, 실제로 보면 내 집 식구가 되려고 그랬는지 처음부터 너무 맘에 들었다. 처음에는 개그우먼 홍현희라고 해서 펄펄 뛰었다. 그래서 실물을 한번 보자 해서 봤더니 애가 참하고 너무 예쁘다. 마음에 쏙 들었다. 우리아들이 아깝다 하는데 뭐가아깝냐, 내가 꿈꿨던 화목한 가정을 현희 덕에 이뤘다.”며 며느리 홍현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를 지켜보던 홍현희도 "결혼 후 마음이 많이 편해져 예뻐졌다. 과거의 나를 보면 지금도 깜짝 놀란다." 며 농담섞인 말로 상황을 마무리 했다.




C0-Left_basic1.jpg


출처 : 스타인뉴스 http://www.starinnews.com  

엔티뉴스 의  콘텐츠및 기사를 허락 없이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엔티뉴스 #nt뉴스 #엔티뉴스채널 #NT뉴스채널

0 의견

= 근거없는 악성댓글은 처벌 받을수 있습니다.
= 작성자 IP 저장되며 관리자 접속시 노출됨
  
  
데이터가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