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컴백 일주일만에 더쇼 첫 1위 쾌거...

문화/연예

원어스, 컴백 일주일만에 더쇼 첫 1위 쾌거...

최춘식 기자  II   기사승인 : 2023.05.25 01:41

원어스(ONEUS) 더 쇼 음악방송 화면 캡처


엔티뉴스채널 문화/연예 ㅡ  그룹 원어스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 는 16일 방송된 SBS FiL, SBS M "더 쇼" 에서 1위를 차지하였다. 


원어스는 지난 8일 발매한 미니앨범 9집 "PYGMALION" 타이틀곡 ERASE ME로 1위 트로피의 주인이 되었다. 이날 더 쇼 1위 후보에는 이채연과 블리처스와 함께 올랐다. 총 6690점으로 1위를 하였다. 이에 멤버들은 "투문(원어스 팬덤명)들에게 사랑을 보답하겠다", "원어스 계속해서 앞으로도 지킬테니 지켜봐달라", "5명의 부모님과 회사 식구분들께 감사드린디." 등의 소감을 전했다. 그와 더불어 1위 공약으로 앵콜 무대에서 멤버들끼리 가위바위보를 하여 메이크업 지우기 라는 공약을 이행하기도 하였다. 


컴백 이후 일주일 만에 더 쇼에서 1위를 차지한 원어스는 ERASE ME 뮤비 공개 일주일만에 조회수 2천만회를 돌파하였고 초동 22만장을 넘는 등 커리어를 쌓아나가고 있다. 원어스의 앞으로 활동에 기대가 되는 바이다.



C0-Left_basic1.jpg


출처 : 스타인뉴스 http://www.starinnews.com  

엔티뉴스 의  콘텐츠및 기사를 허락 없이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엔티뉴스 #nt뉴스 #엔티뉴스채널 #NT뉴스채널

0 의견

= 근거없는 악성댓글은 처벌 받을수 있습니다.
= 작성자 IP 저장되며 관리자 접속시 노출됨
  
  
데이터가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