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김소정 PD, 다양한 부캐 콘텐츠로 누적 조회수만 7억 뷰

문화/연예

‘유퀴즈’ 김소정 PD, 다양한 부캐 콘텐츠로 누적 조회수만 7억 뷰

최춘식 기자  II   기사승인 : 2023.05.25 01:47

유퀴즈' tvN 방송 캡처


엔티뉴스채널 문화/연예 ㅡ  17일에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 '사생결단' 특집으로 꾸며져 ‘극사실주의 콘텐츠’로 무한 공감 자아내는 김소정 PD가 출연했다.


김소정 PD는 숏폼 콘텐츠에서 누적 조회수만 7억 뷰에 달하는 다양한 부캐로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콘텐츠 제작 PD이자 출연자로 주변에 있을 법한 다양한 인물들은 연기하면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과몰입을 유발했다. 1인 상황극 극 사내뷰공업 페이크 다큐부터 각 아르바이트별 특징을 실감 나게 표현한 고달픈 알바 시리즈까지 많은 공감을 받고 있다.


C0-Left_basic1.jpg


‘은정이는 열다섯’ 콘텐츠에 그 시절 추억 소환하는 소품과 실감 나는 연기로 화제였다. 부캐 얼짱 ‘황은정’과 전교 1등 ‘김혜진’ 캐릭터는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얼짱 ‘황은정’ 캐릭터를 실감 나게 표현했던 이유는 “중학생때 똑같이 당한 캐릭터여서 그 친구들 모습이 생생하게 남아 있어요”라며 풍자하는 의도로 시작한 캐릭터라고 말했다. 의도를 담아 캐릭터를 표현했는데 과거에 괴롭힘을 당해서 ‘황은정’ 캐릭터를 보는 것만으로도 과거가 떠올라 불편하다는 피드백을 받고, 그 시절 얼짱 콘셉트로 방향을 바꿨다고 전했다. 


전교 1등 ‘김혜진’ 캐릭터는 김소정 PD와 가장 닮은 캐릭터로, 고등학교 3학년 때 전교 1등과 대학교 4년 내내 등록금 전액 면제 등 본인이 겪은 실화를 바탕으로 대본을 썼다고 설명했다.


한편, ‘유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자기님들의 인생으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이야기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출처 : 스타인뉴스 http://www.starinnews.com  

엔티뉴스 의  콘텐츠및 기사를 허락 없이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엔티뉴스 #nt뉴스 #엔티뉴스채널 #NT뉴스채널

0 의견

= 근거없는 악성댓글은 처벌 받을수 있습니다.
= 작성자 IP 저장되며 관리자 접속시 노출됨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