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측 “멤버 강탈 시도에 ‘용역업체+워너뮤직코리아’ 연관” 주장

문화/연예

피프티 피프티 측 “멤버 강탈 시도에 ‘용역업체+워너뮤직코리아’ 연관” 주장

최춘식 기자  II   기사승인 : 2023.06.26 11:32

그룹 피프티 피프티(FIFYT FIFTY)ⓒ 뉴스1


엔티뉴스 문화/연예 ㅡ  그룹 피프티 피프티 측이 최근 외부 세력이 멤버들의 계약 위반을 종용하고 있다고 주장한 가운데 “워너뮤직코리아가 그 배후와 연관이 있다”고 주장했다.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는 최근 불거진 외부 세력의 멤버 강탈 시도 의혹의 배후에 모 외주용역업체와 워너뮤직코리아가 연관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어트랙트는 26일 “이날 워너뮤직코리아에 내용증명을 발송했다”며 “모 외주용역업체가 워너뮤직코리아에 접근해 어트랙트의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를 팔아 넘기는 제안을 한 정황을 포착했다”고 알렸다.


이어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을 불법적으로 강탈하려 하는 명백한 시도에 대한 실질적 증거를 이미 포착했다”면서 “워너뮤직코리아에 정확한 해명과 입장 표명을 요청한다”고 밝혔다.


어트랙트는 지난 23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외부 세력이 피프티 피프티에게 접근했다고 주장한 바다.


당시 어트랙트는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접근해 당사와의 전속계약을 위반하도록 유인하는 외부 세력이 확인되고 있다”며 “이 외부 세력은 당사에 대한 중상모략의 비난과 자신들에 대한 감언이설의 미화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이 잘못된 판단을 하여 유효한 전속계약을 무시하고 자신들과 계약을 체결하도록 유도하는 불법적 행위를 자행하고 있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한편 피프티피프티는 지난 2월24일 발매한 첫 싱글 ‘더 비기닝: 큐피드’로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12주 연속 진입에 성공하며 K팝 걸그룹 최장 차트인 기록을 세우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뉴스1)


C0-Left_basic1.jpg



엔티뉴스 의  콘텐츠및 기사를 허락 없이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엔티뉴스 #nt뉴스 #엔티뉴스채널 #NT뉴스채널

0 의견

= 근거없는 악성댓글은 처벌 받을수 있습니다.
= 작성자 IP 저장되며 관리자 접속시 노출됨
  
  
데이터가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